썸네일과 내용의 일치
초기 관심 - 최선의 검색 결과 -
답변과 증명 사려는 이유 ( 예시 꽃병 사이즈 재질 정보 )
두 단계 제안이 구체적으로 달성됐는가?
최종 결과물을 증명
.상세페이지는 '증명'
.경쟁사 썸네일과 비슷하게 맞춤
첫 인상의 법칙
.첫 번째에 중요한 내용을 넣어야 함
구매를 주저하게 하는 것
.제품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것
.제목 오타, 특성이 드러나지 않은 제목
.디자인 특허 출원 제품인지 확인
전략
.썸네일과 제목을 잘 정한 경우
.유행하는 트렌드를 상품에 접목
.배송비를 아낄 수 있는 추가구성품 넣기
.히트하는 상품 라인 구성해서 피봇
.추가구성으로 가격 비교 경쟁력 확보
가격 경쟁 회피
.카데고리 이사
.가격 대비 판매 구간 확인하여 가격 줄이기 그만
'창업 > 스마트스토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마트 스토어 - 11 (0) | 2020.05.15 |
---|---|
스마트 스토어 - 10 (0) | 2020.05.15 |
스마트 스토어 - 8 (0) | 2020.05.12 |
스마트 스토어 - 7 (0) | 2020.05.08 |
스마트 스토어 - 6 (0) | 2020.05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