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업/스마트스토어

스마트 스토어 - 9

썸네일과 내용의 일치

 초기 관심 - 최선의 검색 결과 - 

 답변과 증명 사려는 이유 ( 예시 꽃병 사이즈 재질 정보 )

 두 단계 제안이 구체적으로 달성됐는가? 

 

최종 결과물을 증명

  .상세페이지는 '증명'

  .경쟁사 썸네일과 비슷하게 맞춤

  

첫 인상의 법칙

 .첫 번째에 중요한 내용을 넣어야 함

 

구매를 주저하게 하는 것

  .제품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것

  .제목 오타, 특성이 드러나지 않은 제목

  .디자인 특허 출원 제품인지 확인 

 

전략

  .썸네일과 제목을 잘 정한 경우

  .유행하는 트렌드를 상품에 접목

  .배송비를 아낄 수 있는 추가구성품 넣기

  .히트하는 상품 라인 구성해서 피봇

  .추가구성으로 가격 비교 경쟁력 확보 

 

가격 경쟁 회피

  .카데고리 이사

  .가격 대비 판매 구간 확인하여 가격 줄이기 그만

'창업 > 스마트스토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마트 스토어 - 11  (0) 2020.05.15
스마트 스토어 - 10  (0) 2020.05.15
스마트 스토어 - 8  (0) 2020.05.12
스마트 스토어 - 7  (0) 2020.05.08
스마트 스토어 - 6  (0) 2020.05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