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업/스마트스토어

스마트 스토어 - 13

판매 후 얻을 수 있는 정보

  .노출 -> 클릭률 -> 전환률 -> 1-반품률 에 주의할 것

  .노출 : 쇼핑광고, 키워드, SEO, [협찬 및 각종 광고]

  .클릭률 : 썸네일, 키워드, [인플루언서(블로그)]

  .전환률 : 상세페이지, 부정적 구매평, 판매가격 , [이벤트, 사은품, 차별화]

  .1-반품률 : CS, [상품력]

 

마진을 늘리는 법

.국외 도매 확인

 .홀세일차이나 구매대행

 .KC인증 및 식검 비용 확인 1381 wjsghk

 .수입 통관 문제 해결 (삼조 로지스)

 .처음부터 국외 도매는 리스크가 있어 판매량 확인 후 알아보기

 

광고 한계

 .전환률이 안생기는 키워드는 제외시키기

 .고정비(세금, 수수료, 창고 등)가 올라 마진이 줄면 광고를 줄이기

 .유입량에 따른 전환률이 변화하면 신상품 개발or 광고비 조정

 

'창업 > 스마트스토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스마트 스토어 - 12  (0) 2020.05.18
스마트 스토어 - 11  (0) 2020.05.15
스마트 스토어 - 10  (0) 2020.05.15
스마트 스토어 - 9  (0) 2020.05.14
스마트 스토어 - 8  (0) 2020.05.12